티스토리 뷰

메사추세츠

그리드는 다각형으로 구성된 기하학적인 도형이다. fbx sdk에서 그리드류는 필요에 따라 N면에 다각형으로 정의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삼각형, 격자 등 기타 다변형을 자유롭게 혼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물코는 fBXmESH에 의해 추상화된다. MESH는 보통 제어점으로 정의되는 목록으로 정점이라고 한다. fBXmESH 단일 예로는 여러 개의 fBXnODE를 연동하여 메모리 소모를 줄일 수 있다. MESH는 층과 층 원소의 개념을 이용하여 정상적인 지도, 재료도, 결도 등을 정의한다.

 

제어점은 xyz 좌표로 꼭지점과 같다.

다각형의 정점은 제어점의 색인이다. (동일한 제어점에서 여러 개의 다각형 꼭지점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다각형은 한 세트의 다각형 정점이다. 효과적인 다각형의 정점 정의 다자형의 최저수는 3이다.

너는 fBXnODE:GETmESH() 함수에 전화를 걸어 포인터가 FBXmESH와 같은 노드 속성을 가리키도록 할 수 있다.

 

// 점차 절점에 내비게이션을 한다.

공하중 노드(fBXnODE* 노드)

{

 

어떤 일을 집행하기 전 필독 

 

  fBXnODE aTTRIENT* 노드 aTTRIENT 노드 - GETnODE aTTRIENT();

 

  만약 (절점 분포)

  

    // 이 절점의 성질은 그물형이다.

    만약 (NODE aTTRIENT - GET aTTRIATE tYPE()fBX nODE aTTRIENTATE:E MESH)

    {

      //지침 지향 노드 속성을 fBXmESH로 주조

      fBXmESH* 그리드  노드 - GETmESH()

    }

  }

 

  아동수  노드 - 획득아동수(;

  (서명되지 않은 INT  0;I 자수;++ I)

    부하 노드(노드-아이 픽업(I))

};

 

*뛰기...*/

 

fBXnODE *근번장면 - gETrOOTnODE()

 

부하절점(근절점)

통제점에서 정점을 얻은 위치

우리는 위의 그리드 제어점을 설명했는데, 이것은 최고치 목록이다.

 

VC3 *위치

 

공란 프로세스 제어 지점(fBXmESH* 그리드)

{

 

  //취득통제소수량

  서명되지 않은 점수  망 - 제어점수 획득 ( );

  신규직위신규직3[숫자];

 

  (미제출 INT  0;I 카운트;++ I)

  {

    VEC3 위치

 

    // GET CONTROL pOINT 멤버 함수를 사용하여 제어점을 얻습니다.

    위치.X  정적인 FLOAT(MSH - GET CONTROL pOINTAT(I)입니다.M데이터[0]/X좌표

    위치.Y  정적인 FLOAT(MSH - GET CONTROL pOINT ON(I)입니다.m 데이터(1);//y 좌표

    위치. Z  정적으로 FLOAT(MSH - 제어점 AT(I))를 재생합니다.M데이터[2]/z좌표

  }  

}

 

**뛰기 시작*/

fBXmESH* 그리드  노드 - GETmESH()

과정제어점(MSH);

**멀리뛰기*

삼각형의 숫자를 얻다

그동안 현장의 모든 트라이앵글은 트라이앵글 3개 중 3개가 트라이앵글이었다. 따라서 현재 그리드에 있는 모든 다변형은 삼각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과정제어점(MSH)

서명되지 않은 3문자  그리드 - gETpOLYGONcOUNCIL(//uNIVERSITY)

정점 및 제어점 지수

FBX 파일에 일방적 네트워킹이 있으면 네 개의 제어점이 있다. 그러나 정사각형 그리드는 두 개의 삼각형으로 표시되므로 정점수는 6이다. fbx sdk에서 제어점과 정점의 격차는 위와 같다.표시. 아래 코드는 당신이 정점지수와 통제점지수를 얻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키런 킹덤 등급표 3월 정보  (0) 2021.02.28
프로그램 구조  (0) 2021.01.03
소다 계피에 대한 정보와 설명  (0) 2021.01.03
벡터에 대해서 알아보자  (0) 2021.01.03
fbx sdk 관리자 사용법과 디테일 살펴보기  (0) 2021.0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