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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x sdk 관리자 사용법과 디테일 살펴보기 

 

sdk 메모리 관리자

fBXmANAGER cLASS는 fbx sdk의 메모리 관리자입니다. fbx sdk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fbx 개체를 복사할 때 사용되며 개체를 삭제할 때 사용됩니다.

 

fbx 부록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작성된다.

 

sdk aDMINISTRATOR 개체(fBXmANAGER 클래스)를 만들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fBXsCENE 클래스는 개체를 사용하여 장면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fbx 클래스에서 개체를 생성하기 위해 sdk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fbx 프로그램에는 sdk 관리자 개체를 하나만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fBX mANAGER를 만드는 것은 모든 fbx sdk 소프트웨어에서 첫 번째 작업입니다.

 

fbx sdk 클래스에는 일반적으로 cREATE(및 dESTRATE) 구성원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이 호출되면 sdk 관리자가 자동으로 메모리를 할당 및 삭제함).

 

sdk 관리자 개체 생성 중

아래 코드는 sdk 관리자의 개체를 선언하고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fBXmANAGER* 관리자 MANAGER nULLPTR.

 

관리자  fBX mANAGER: 생성(제네시스)

sdk로 새 개체 만들기

sdk는 sCENE 메모리 관리를 위해 sdk 관리 개체를 전달해야 합니다.

 

fBXsCENE* SCENE fBXsCENE: 교육(관리자, 인사)

fbx는 일반적으로 한 가지 단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여러 fbx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각 파일에 대해 씬(SCENE)

 


 

씬( T) 안에 다른 천체 만들기

fBXsCENE 개체에는 조각, 조명,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사용 가능한 장면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무대를 청소하는 것은 모든 요소를 제거한다. sCENE이 사라지면 모든 씬(SCENE) 개체에 대한 메모리도 분리됩니다.

 

fbx sdk 클래스를 위한 개체 생성:

 

크리에이티브 클래스를 불러옵니다.

개체가 속하는 장면 개체는 첫 번째 매개 변수여야 한다.

천체 만들기 / nODE

* 노드  fBXnODE: 무대용 생성(SCENE용) 

 


네트워크 천체 만들기

fBXmESH* 메시즈 fBXmESH:: 생성( 장면용)

목적지까지 전달되는 장면 개체는 sdk 관리자가 사용자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dk 관리자는 인스턴스인 개체에 대한 메모리 할당을 담당합니다.

 

참조 개체를 파일로 내보낼 때 신체가 생성한 모든 개체를 내보낸다.

 

fbx 천체명

cREATE 멤버의 두 번째 중간 기능은 개체 이름입니다. 당신은 모든 이름을 문자열에 지정할 수 있으며, 당신은 고유 이름이 필요하지 않다. 빈 문자열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는 ~이다.

fBXsCENE* SCENE fBXsCENE: 교육(관리자, 인사)

 

// 내 매듭이라고 하는 호스트를 만듭니다.

fBXnODE*  fBXnODE:: cREATE(#, mY oWN nODE)

 

// 카메라 천체명 없이 생성함

* fBX 카메라* fBX ** 카메라: 생산(핀스, 스크린); fBX 카메라.

 

 

fbx는 고유한 항목이 아니기 때문에 이름을 통해 이를 포자할 수 없습니다. 대신, 씬(SCENE)이라는 이름의 모든 개체의 목록을 포함하는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tHIN 개체가 아닌 fbx 객체를 만듭니다.

또 다른 이유로, 개체가 무대의 일부가 아닌 경우, 무대의 개체 대신 sdk 관리 개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장면에서 사용할 카메라에서 객체를 생성합니다.

* 카메라 운영자* fBXcAMERA: 생성기(관리자, )

객체 제거

항상 fbx 객체 삭제 기능을 사용합니다. sdk 관리자는 개체를 할당하는 메모리를 자동으로 끕니다. sdk 관리자는 또한 다른 fbx 개체와의 통신을 업데이트합니다.

 

 


cREATE에서 생성한 천체 삭제

데스트로 멤버를 부르다.

// 이 항목들을 삭제합니다.

* 영적인 파괴 //는 자석 파괴입니다.

)* 호스트의 파괴 // 노드의 파괴

*  // // 스네와 그 물체.

관리자  디스트로이 // sdk mANAGER

천체 파괴를 조심하세요.

 

sdk 관리자는 이러한 잃어버린 개체에 대한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출 시 씬(SCENE) 또는 sdk를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fbx 개체는 메모리 저장을 위한 sdk 관리 개체를 자동으로 인식합니다.

객체가 삭제되면 sdk 관리자가 생성한 모든 개체를 자동으로 제거합니다.

fbx sdk를 사용한 후 메모리 일시 정지:

dESTROVE 멤버를 호출합니다. sdk 관리자를 호출합니다.

결과적으로, 관련 관리자에 의해 관리되는 다른 모든 sdk 시설은 자동으로 제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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