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벡터에 대해서 알아보자

kjkjun9 2021. 1. 3. 15:13

벡터

다음 요소도 동일한 방식으로 읽힙니다.

 

정상(fBX 계층 환경 정상)

바이노멀(fBX 레이어 환경 이항)

접선(fBX 계층 요소)

/ * 생략 */

ㅊ3*포즈  nULLPTR;///? 리스트

공정 제어 지점(mESH);// 제어 지점으로부터 위치 목록을 작성합니다.

국가에서 서명되지 않음  COUNTRY MESH - 다각형 개수 가져오기(; //  수정).

정점에 부호 없음 카운트  0; //  

 

(I  I 0에서 서명되지 않음; I TRIcOUNT; +I) DML 경우?TN

{

  (J  J 0;J  3; + J) // 삼각법 모양은 세 개의 꼭지점들로 구성됩니다.

  {

    iNcONTROL pOINT iNDEX  INT MESH - gET pOLYGON vERTEX(I, J); /// 관리 지점 인덱스 가져오기.

 

    VC3&pOSITION  VE cONTROL pOINT iNDEX ]; //       

 

    VC3 정규 분포  READ 읽기 정규 분포(표본, 원뿔)pOINTiNDEX, VT.EXcOUNCER;

    VC3 바이노멀  BIN 읽기 바이노멀 (VC3 BINNORMAL, COMPOINT)색인, 꼭지점 쿨터;

    VC3 탄젠트  rEAD tANGENT (TANGENT, CONpOINTiNDEX, VERTEXcOUNCER);

 

    VERTXcOUNT+;//또는 꼭지점 수 ++

  }

}

각 RACE.RMAL, rEAD tANGENT의 요소를 읽는 홀인더홀 함수(rEAD nORMALITY, rEAD bINO)가 있는 함수 

 

 

 

 VC3 rEAD tANGENT(fBXmESH*METH, 컨텍스트)점 지수, 벡텍스 쿨터)

 //VEC3 정상 읽기

 //VEC3 빨간색 베노멀

 {

   //IF (MESH- gET eFFECTIVE nORMAL cOUNT) 1일 경우

   //만약 (MESH -  2개월마다 환경 국가 확보)  1)

   이프(메쉬-) 요소 도시(1)

        성병:cOUT iNVALID **nUMBERR STD:ENDL?

 

  //fBX 기하학 환경 정상* 꼭지점 정상  mESS -  gET eLEMENT nORMAL (0);

  //fBX 기하학 환경 이항* 정점 이항* 정점 이항 AL 메쉬- gETe 환경 바이메탈 (0);

  fBX 기하학 요소* 꼭지점 접선 TANG mESS - gET eLEMENT 접선(0);

 

 

  VC3 결과

 

 

  / * 생략 */

 

누락은 각 차량 유형에 대한 매핑 모드 및 참조 모드에 따라 처리됩니다.

 

//스위치(버전 nORMAL - gETmAPPLICATION mODE()

스위치(버전 격월차 -  gETmAPPLICATION mODE()

//스위치(버전tANGNET - gETmAPPLICATION mODE()

{

    사례 fBX 기하학적 환경: EbY cONTROL pOINTnt:

        스위치(버전 바이노멀리티 -  gETrEFERENCE 모드()

        {

        사례 fBXgELEMENT 요소: EdIRECT:

        {

            RESULT.X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T 설정색인. MdATA[0]);

            resues.Y Y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T 설정지수. MdATA [1];

            RESULT.Z @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T 설정인덱스). MdATA [2]

        }

        휴식시간

 

        사례 fBX 기하학적 환경: EiNDEX tOdIRECT:

        {

            INTINDEX  꼭지점 바이노멀 -gETiNDEX aRRAY.위치(제어 지점 지수);

            RESULT.X @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를 설정합니다. gET aRT(INDEX). MdAT.A [0]);

            resucts.Y  STATIC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를 설정합니다. aRT(인덱스). MdAT.A [1];

            RESULT.Z @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를 설정합니다. aRT(색인). MdAT.A [2];를 가져옵니다.

        }

        휴식시간

        기본값:

            성병:cOUT  오류:잘못된 ViNDEX 참조 mcODE! sTD:ENDL?

        }

        휴식시간?

 

    사례 fBX 기하학 환경: EbY pOLYGONvERdEX

 

        스위치(버전 바이노멀리티 -  gETrEFERENCE 모드()

        {

        사례 fBXgELEMENT 요소: EdIRECT:

        {

            RESULT.X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M 설정데이터 [0]);

            resucts.Y  STATIC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SET dIRECTaRRAY.(ER) MdATA [1];

            rESULT.Z @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 설정.(ER) MdATA [2]

        }

        휴식시간?

 

        사례 fBX 기하학적 환경: EiNDEX tOdIRECT:

        {

            INTINDEX  꼭지점 바이노멀 -gETiNDEX aRRAY.(버전 쿨터);

            RESULT.X @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를 설정합니다. gET aRT(INDEX). MdAT.A [0]);

            resucts.Y  STATIC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를 설정합니다. aRT(인덱스). MdAT.A [1];

            RESULT.Z @ STATIC_CAST FLOAT(vCTEX bINORMAL - dIRECTaRRAY를 설정합니다. aRT(색인). MdAT.A [2];를 가져옵니다.

        }

        휴식시간

        기본값:

            성병:cOUT  오류:잘못된 ViNDEX 참조 mcODE! sTD:ENDL?

        }

    휴식시간

}

텍스처 uv

텍스처 uv 정보가 폴리곤 정점에 혼합됨(EpOLYGON 정점별)다른 시간 스탬프가 필요합니다. fBXmESH: gETtEXTURE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uvi 색인 구성원 자격 함수입니다.

 

(I  I 0에서 서명되지 않음; I TRIcOUNT; +I) DML 경우?TN

{

  (J  J 0;J  3; + J) // 삼각법 모양은 세 개의 꼭지점들로 구성됩니다.

  {

    iNcONTROL pOINT iNDEX  INT MESH - gET pOLYGON vERTEX(I, J); /// 관리 지점 인덱스 가져오기.

 

    VC3&pOSITION  VE cONTROL pOINT iNDEX ]; //       

 

    VC3 정규 분포  READ 읽기 정규 분포(표본, 원뿔)pOINTiNDEX, VT.EXcOUNCER;

    VC3 바이노멀  BIN 읽기 바이노멀 (VC3 BINNORMAL, COMPOINT)색인, 꼭지점 쿨터;

    VC3 탄젠트  rEAD tANGENT (TANGENT, CONpOINTiNDEX, VERTEXcOUNCER);

 

    VC2 UV  rEADuv (CONTROL POINTiN)dEX, MEH- gETtEXUREuv 지수(I, J);

 

    VERTXcOUNT+;//또는 꼭지점 수 ++